- 소식
- 소속박물관
- 작성일 2016-08-29
- 조회수 1722
- 담당자 학예연구실 김사라 (062-570-7043)
국립광주박물관, 스리랑카 교사 대상 문화체험교육 실시
‘외국인 단체 문화체험은 박물관에서!’
국립광주박물관(관장 송의정)은 광주광역시교육청의 2016년 교육정보화 지원사업과 관련하여 스리랑카 교원단체의 방문 견학을 신청해옴에 따라 이들 방문 교원 단체 25명을 대상으로 하여 전시실 관람 및 전통문화체험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Museum for Foreigners" 프로그램으로 실시되며 한국의 문화를 배우고 경험하고 싶은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하여 우리의 전통문화를 직접 체험하게 된다. 교육의 초점은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맞추었다.
스리랑카 교사 및 교육청 담당자들은 8월 31일(수) 영어 해설을 동반한 전시실 관람을 한 후, 부채 만들기 등 전통문화체험을 하게 된다.
본 교육프로그램의 참가대상은 외국인 학급 및 관광 목적 방문 단체이며 참가 세부 일정은 연중 전화 협의를 통해 가능하다. 전화 예약 후에는 참가신청서를 작성, 제출해야 신청 접수가 최종 확정된다.
신청 관련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홈페이지) http://gwangju.museum.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립중앙박물관이(가) 창작한 [국립광주박물관] 스리랑카 교사 대상 문화체험교육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