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박물관

[국립광주박물관]국립광주박물관, 관람객을 위한 시원한 SNS 이벤트 개최
  • 등록일2024-08-20
  • 조회수87
  • 담당부서 기획운영과

국립광주박물관, 관람객을 위한 시원한 SNS 이벤트 개최

 

  국립광주박물관(관장 이애령)8월 무더운 여름 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박물관의 여름, 배롱나무를 담다>, <풍류 즐기고 선물 받자!> SNS(사회관계망) 이벤트 두 가지를 개최하여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첫 번째 이벤트 <박물관의 여름, 배롱나무를 담다>는 박물관 야외정원의 명물 배롱나무를 촬영하여 응모하는 이벤트로 819일부터 98일까지 진행된다. 국립광주박물관 뜰 배롱나무의 멋진 순간을 사진 또는 릴스로 담고, 국립광주박물관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지정된 해시태그(#국립광주박물관 #배롱나무)와 함께 SNS(사회관계망)에 게시하면 된다. 참여자들은 박물관 전시 안내데스크에서 게시물 인증 후 기념품인 연필세트를 수령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문화상품권(5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선작은 913일에 개별통지 및 SNS(사회관계망)에 공개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 <풍류 즐기고 선물 받자!>특별전 <도자기, 풍류를 품다> 관람하고, 국립광주박물관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관람 인증샷을 지정된 해시태그(#국립광주박물관 #도자기 #풍류를 품다)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이벤트는 819일부터 91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국립광주박물관 굿즈를 증정한다. 당선작은 925일에 개별통지 SNS(사회관계망)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애령 국립광주박물관장은 SNS(사회관계망) 이벤트를 통해 무더위에 지친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전시 관람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나누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국립광주박물관 공식 SNS(사회관계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표시+변경금지
국립중앙박물관이(가) 창작한 [국립광주박물관]국립광주박물관, 관람객을 위한 시원한 SNS 이벤트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