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김해박물관] 《로컬 뮤직 콘서트 '올옷'》 개최
- 등록일2024-06-10
- 조회수201
- 담당부서 학예연구실
국립김해박물관, 《로컬 뮤직 콘서트 '올옷'》 개최 |
-지역 뮤지션 ‘올옷’이 노래한다 - |
국립김해박물관(관장 윤형원)은 문화가 있는 날 1관 1단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예술문화 발전과 지역민의 문화향유를 위해 6월 15일 (토) 《로컬 뮤직 콘서트 올옷》을 개최한다.
지역 뮤지션 올옷은 2인조 혼성 듀오로 활동하며, 포크․재즈․락 등 다양한 음악을 연주하는 팀이다. 올옷은 모든 음악의 옷을 입어본다는 뜻으로 올옷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입어보는 올옷의 시도가 관객분들의 지친 마음에 옷과 같은 따뜻함과 포근한 감성으로 다가가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로컬 뮤직 콘서트 올옷》은 15일 (토) 오후 3시 강당에서 개최되며, <그래줘요>, <있는 그대로> 등 올옷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들과 <문어의 꿈>, <캔디>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곡들로 준비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로컬 뮤직 콘서트 올옷》 공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본 공연은 사전 예약제로, 6월 12일 (수) 오전 10시부터 박물관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로 진행되며, 회원가입 필수다. 어린이의 경우 반드시 성인 보호자와 함께 관람해야 하며, 행사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박물관 홈페이지 ‘교육·행사 - 문화행사 신청’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붙임] 2024년 국립김해박물관 1관 1단 《로컬 뮤직 콘서트》 포스터
국립중앙박물관이(가) 창작한 [국립김해박물관] 《로컬 뮤직 콘서트 '올옷'》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