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박물관

[국립김해박물관] 《로컬 뮤직 콘서트 '올옷'》 개최
  • 등록일2024-06-10
  • 조회수201
  • 담당부서 학예연구실

국립김해박물관, 로컬 뮤직 콘서트 '올옷'》 개최

-지역 뮤지션 올옷이 노래한다 -

 

 

국립김해박물관(관장 윤형원)은 문화가 있는 날 11단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예술문화 발전과 지역민의 문화향유를 위해 615() 로컬 뮤직 콘서트 󰡐올옷󰡑》을 개최한다.

지역 뮤지션 󰡐올옷󰡑2인조 혼성 듀오로 활동하며, 포크재즈락 등 다양한 음악을 연주하는 팀이다. 󰡐올옷󰡑󰡒모든 음악의 옷을 입어본다는 뜻으로 󰡐올옷󰡑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입어보는 󰡐올옷󰡑의 시도가 관객분들의 지친 마음에 옷과 같은 따뜻함과 포근한 감성으로 다가가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로컬 뮤직 콘서트 󰡐올옷󰡑》15() 오후 3시 강당에서 개최되며, <그래줘요>, <있는 그대로> 󰡐올옷󰡑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들과 <문어의 꿈>, <캔디>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곡들로 준비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로컬 뮤직 콘서트 󰡐올옷󰡑》 공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본 공연은 사전 예약제로, 612() 오전 10시부터 박물관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로 진행되며, 회원가입 필수다. 어린이의 경우 반드시 성인 보호자와 함께 관람해야 하며, 행사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박물관 홈페이지 교육·행사 - 문화행사 신청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붙임] 2024년 국립김해박물관 11로컬 뮤직 콘서트포스터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국립중앙박물관이(가) 창작한 [국립김해박물관] 《로컬 뮤직 콘서트 '올옷'》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