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박물관
- 등록일2017-06-09
- 조회수270
국립중앙박물관 고객지원팀 기간제 근로자 채용 최종합격자 공고 |
국립중앙박물관 고객지원팀 기간제 근로자(응급대기실) 채용
최종합격자 명단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최종합격자 명단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6월 9일
국립중앙박물관장
1. 최종합격자 명단
분야 |
응시번호 |
성 명 |
비 고 |
---|---|---|---|
응급대기실 |
2 |
강 * 리 |
|
2. 합격자 제출서류 안내
가. 제출 서류
ㅇ 기본증명서 1부.
ㅇ 가족관계증명서 1부.
ㅇ 주민등록등본 1부.
ㅇ 반명함사진(사진파일 가능) 1매.
ㅇ 통장사본 1부.
나. 제출 기한 : 2017.6.12.(월)
다. 제출 방법 : 방문(고객지원팀)
※ 최종합격자가 근로계약을 포기하거나 또는 최종합격자가 제출한 증빙서류가 부적격으로 판명될 경우 차점자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결정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국립중앙박물관 고객지원팀(천명구 주무관 / ☎ 02-2077-967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랍니다.
국립중앙박물관이(가) 창작한 국립중앙박물관 고객지원팀(응급대기실) 기간제근로자 채용 최종합격자 공고 (삭제예정)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