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국립중앙박물관

근대 도시 파리의 삶과 예술, 오르세미술관展 여름방학 맞이 어린이 대상 특별 이벤트
  • 등록일2014-07-22
  • 조회수2343
  • 담당부서 전시과

근대 도시 파리의 삶과 예술, 오르세미술관展
여름방학 맞이 어린이 대상 특별 이벤트
 

  국립중앙박물관(관장 김영나)이 개최한 “근대 도시 파리의 삶과 예술, 오르세미술관展”은 지난 5월 2일 개막 이후 큰 호응을 받으며 관람객 수 20만 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에 따라 국립중앙박물관에서는 지금까지의 성원에 보답하고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 관람객들을 위해 특별 할인 및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한다.

  본격적인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2014년 7월 23일(수)부터 오는 8월 1일(금)까지 평일에 입장하는 어린이 및 유아 관람객들은 50%의 할인된 금액(어린이 4,000원, 유아 2,500원)으로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단 중복할인 불가). 이와 함께 평일 어린이 · 유아 티켓을 구매한 관람객들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오르세미술관展 기념 엽서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오는 8월 22일(금)까지 방학기간 동안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특별 전시 해설도 진행될 예정이다. 평일 오전 10시, 11시, 2회에 걸쳐 교육관 제3실기실에서 진행되는 어린이 전시 해설은 별도의 예약 없이 참여할 수 있다.

  “근대 도시 파리의 삶과 예술, 오르세미술관展”은 인상주의 이후의 미술사적 흐름과 근대 도시 파리의 문화와 예술을 함께 살펴볼 수 있는 전시로 회화와 조각, 공예, 드로잉, 사진 등 175점에 이르는 다양한 작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이번 전시는 19세기 프랑스 예술을 직접 체험하고 세계 여러 나라의 문화를 배울 수 있는 매우 유익한 기회가 될 것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전시 홈페이지 http://www.orsay2014.co.kr 혹은 전화 02-325-1077(지엔씨미디어)을 통해 얻을 수 있다.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국립중앙박물관이(가) 창작한 근대 도시 파리의 삶과 예술, 오르세미술관展 여름방학 맞이 어린이 대상 특별 이벤트 저작물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